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감우성X김선아, ‘SBS 연기대상’ 대상 공동 수상…베스트 커플상도 함께

최종수정 2019.01.01 14:24 기사입력 2019.01.01 14:24

댓글쓰기

사진= ‘2018 SBS 연기대상’ 방송 캡처

사진= ‘2018 SBS 연기대상’ 방송 캡처


배우 감우성과 김선아가 ‘2018 SBS 연기대상’ 대상을 공동 수상했다.

지난해 지난달 31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SBS 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18 SBS 연기대상’에서 감우성과 김선아가 ‘키스 먼저 할까요?’로 베스트 커플상뿐만 아니라 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수상 직후 김선아는 “정말 큰 선물을 1월 1일부터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옆에서 예지원씨가 울었는데 촬영할 때도 그랬다. 항상 저만 보면 울었는데 감사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김선아는 이어 “지금까지 했던 역할보다 어려웠었다. 그래서 고민했고 어려워서 밤 새고 잠을 못 잔 적도 많았다. 조금 한계에 부딪혔던 작품이기도 하다”며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밖에 안 들었다. 이런 작품 할 수 있게 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하다”라고 덧붙였다.

대상 트로피를 받은 감우성은 “둘이 받았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바람대로 돼서 다행이다. 2018년 한 해는 뜻깊었다. ‘키스 먼저 할까요?’ 팀을 만난 게 가장 행운이었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오늘만큼은 해 뜰 때까지 우리 팀들과 있을 것”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