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감우성X김선아, ‘SBS 연기대상’ 대상 공동 수상…베스트 커플상도 함께

최종수정 2019.01.01 14:24 기사입력 2019.01.01 14:24

댓글쓰기

사진= ‘2018 SBS 연기대상’ 방송 캡처

사진= ‘2018 SBS 연기대상’ 방송 캡처


배우 감우성과 김선아가 ‘2018 SBS 연기대상’ 대상을 공동 수상했다.

지난해 지난달 31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SBS 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18 SBS 연기대상’에서 감우성과 김선아가 ‘키스 먼저 할까요?’로 베스트 커플상뿐만 아니라 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수상 직후 김선아는 “정말 큰 선물을 1월 1일부터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옆에서 예지원씨가 울었는데 촬영할 때도 그랬다. 항상 저만 보면 울었는데 감사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김선아는 이어 “지금까지 했던 역할보다 어려웠었다. 그래서 고민했고 어려워서 밤 새고 잠을 못 잔 적도 많았다. 조금 한계에 부딪혔던 작품이기도 하다”며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밖에 안 들었다. 이런 작품 할 수 있게 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하다”라고 덧붙였다.

대상 트로피를 받은 감우성은 “둘이 받았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바람대로 돼서 다행이다. 2018년 한 해는 뜻깊었다. ‘키스 먼저 할까요?’ 팀을 만난 게 가장 행운이었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오늘만큼은 해 뜰 때까지 우리 팀들과 있을 것”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오프라인 사주를 온라인으로!

  • 나의전성기는 언제? 사주를 알면 인생이 보인다.
  • 이 사람과 어때요? 연인, 친구, 상사와 궁합보기
  • 대운을 내것으로! 좋은 번호가 좋은 기운을 가져옵니다.

※아시아경제 사주 · 운세 서비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