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현대차, 새해맞이 '더 브릴리언트 카운트다운 2019' 성료

최종수정 2019.01.01 11:25 기사입력 2019.01.01 11:25

댓글쓰기

2018년 12월 31일 코엑스 광장서 새해맞이 행사 진행
인기 가수 공연, 시민 참여 스테이지 등 다양한 행사 마련

[아시아경제 우수연 기자] 현대자동차는 고객과 함께하는 대규모 새해맞이 이벤트인 '더 브릴리언트 카운트다운 2019'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1일 밝혔다.

2018년 12월 31일 오후 9시부터 서울 강남구 코엑스 광장에서 진행된 '더 브릴리언트 카운트다운 2019'에는 수많은 인파가 모혀 새해를 축하했다.
현대차, 새해맞이 '더 브릴리언트 카운트다운 2019' 성료


이번 행사는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으로 구성돼 유승우, 네이브로 등 가수들의 사전 공연을 시작으로 인기 아프리카 BJ '춤추는 곰돌'과 함께하는 시민 참여 댄스 스테이지, 국악단 '소리개'의 퓨전 국악 공연 그리고 인기 발라드 가수 성시경의 메인 공연으로 진행됐다.

행사의 하이라이트인 카운트다운 세리머니에는 불꽃쇼 및 레이저쇼와 화려한 에어샷으로 대미를 장식했다. 특히 불꽃쇼와 레이저쇼는 현장에서 대형 옥외 LED 화면에 동시 중계되어 규모감 있는 카운트다운을 연출했다. 이날 행사는 온라인 플랫폼 아프리카TV를 통해 실시간 생중계됐다.

한 참가자는 "열정적인 축제의 분위기 속에서 새해를 맞이하고자 재작년에 첫 참가 후 매해 참여하고 있다"며 "이 기운을 받아 새해 소망이 이뤄졌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지난 2011년 시작된 '더 브릴리언트 카운트다운' 이벤트는 현대차의 대표적인 새해맞이 행사로 올해로 8회째를 맞고있다.

현대차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고객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으로 주최한 이번 이벤트가 열정적인 분위기 속에 마무리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행사에 참여한 모든 시민 및 관광객들의 새해 소망이 이루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우수연 기자 yesim@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오프라인 사주를 온라인으로!

  • 나의전성기는 언제? 사주를 알면 인생이 보인다.
  • 이 사람과 어때요? 연인, 친구, 상사와 궁합보기
  • 대운을 내것으로! 좋은 번호가 좋은 기운을 가져옵니다.

※아시아경제 사주 · 운세 서비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