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세븐일레븐, 무민세대 위한 프로모션…여행권·전기요 증정

최종수정 2019.01.01 09:36 기사입력 2019.01.01 09:36

댓글쓰기

세븐일레븐, 무민세대 위한 프로모션…여행권·전기요 증정


[아시아경제 이선애 기자] 세븐일레븐이 2019년 기해년 황금돼지해를 맞이하여 1월 한 달간 무민세대를 위한 힐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세븐일레븐은 치열한 경쟁 사회에 지친 무민세대 청춘들을 격려하고 응원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세븐일레븐은 편의점 주 고객층인 무민세대들을 위해 소소한 힐링 아이템부터 재충전을 위한 해외여행 상품권까지 보다 풍성하게 준비했다.

이벤트 기간은 2일부터 이달 말까지 진행되며, 세븐일레븐 도시락과 PB 가정간편식(HMR) '소반'을 구매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먼저 도시락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도시락 구매 후 세븐 앱을 통해 모바일 스탬프를 적립하면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추후 추첨을 통해 1등(3명, 1인 2매)에게는 호주여행상품권을, 2등(500명)에게는 세븐일레븐 도시락, 삼각김밥 등을 구매할 수 있는 푸드 모바일 상품권(1만원)을 증정한다.
또한 세븐일레븐은 새해 맞이 행운의 룰렛 이벤트도 준비했다. 세븐일레븐 PB HMR '소반'을 구매 후 세븐 앱을 통해 모바일 스탬프를 적립하면 참여가 가능하다. 룰렛 이벤트는 즉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며, 경품은 이벤트 종료 후에 지급된다.

경품은 추운 겨울을 훈훈하게 보낼 수 있게 도와줄 힐링 아이템으로 구성했다. 1등(2명)은 홈 카페를 즐길 수 있는 드롱기 커피머신을, 2등(3명)은 전기요, 3등(4명)은 난방텐트, 4등(10명)은 겨울 대표 간식 귤 1박스를 증정한다. 그리고 스페셜 경품으로 1만명에게는 엘포인트 7포인트를 지급한다.

최경호 세븐일레븐 상품부문장은 "황금돼지해를 맞이하여 무민세대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겨울철 힐링 아이템부터 해외여행상품권까지 많은 상품이 준비되어있는 만큼 세븐일레븐과 함께 즐겁고 풍요로운 신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오프라인 사주를 온라인으로!

  • 나의전성기는 언제? 사주를 알면 인생이 보인다.
  • 이 사람과 어때요? 연인, 친구, 상사와 궁합보기
  • 대운을 내것으로! 좋은 번호가 좋은 기운을 가져옵니다.

※아시아경제 사주 · 운세 서비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