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신년사] 김병준 한국당 비대위원장 "우리 경제 힘차게 일어나기를"

최종수정 2019.01.01 09:56 기사입력 2019.01.01 06:00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강나훔 기자] 김병준 자유한국당 비상대책위원장은 1일 신년사에서 "새해에는 우리 경제가 다시 한 번 힘차게 일어나기를 간절히 바란다"고 말했다.

김 비대위원장은 "한국당은 우리 안팎의 낡은 질서를 걷어내고 국민 모두가 한마음으로 힘차게 뛸 수 있는 새로운 대한민국 건설에 모든 힘을 쏟겠다"며 "국민 여러분의 마음을 하나로 모아 함께 힘차게 뛰겠다"고 다짐했다.
[이미지출처=연합뉴스]

[이미지출처=연합뉴스]


다음은 김 비대위원장 2019년 신년사 전문

국민 여러분!

희망의 2019년 새해가 힘차게 밝았습니다.
기해년 새해 우리 국민 여러분께 황금돼지의 좋은 기운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새해를 맞아 국민 여러분께서는 어떤 소망을 가지고 계십니까?
저는 다른 무엇보다 새해에는 우리 경제가 다시 한 번 힘차게 일어나기를 간절히 바라고 있습니다.

기업과 시장이 활기차게 돌아가고, 청년들을 위한 좋은 일자리가 넘쳐나고, 국민 한 분 한 분의 삶이 넉넉하고 행복해지는 창의와 열정의 대한민국으로 나아가기를 소망합니다.

우리 사회의 건강한 발전을 가로막고 있는 갈등과 대립, 혐오와 분노가 깨끗하게 사라지고 화합과 통합의 새해가 열리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자유한국당은 우리 안팎의 낡은 질서를 걷어내고 국민 모두가 한마음으로 힘차게 뛸 수 있는 새로운 대한민국 건설에 모든 힘을 쏟겠습니다.

국민 여러분의 마음을 하나로 모아서 국민 여러분과 함께 힘차게 뛰겠습니다.

지난 한 해 보내주셨던 성원과 격려에 감사드리며, 새해에도 변함없이 자유한국당과 함께 해주시기를 바랍니다.

새해 큰 축복을 누리시고, 바라시는 일 모두 잘 이루시기를 마음을 다해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강나훔 기자 nahum@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오프라인 사주를 온라인으로!

  • 나의전성기는 언제? 사주를 알면 인생이 보인다.
  • 이 사람과 어때요? 연인, 친구, 상사와 궁합보기
  • 대운을 내것으로! 좋은 번호가 좋은 기운을 가져옵니다.

※아시아경제 사주 · 운세 서비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