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Dim영역

공영홈쇼핑, 제주 특산물 전문관 '제주를 맛보다' 오픈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공영홈쇼핑, 제주 특산물 전문관 '제주를 맛보다' 오픈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정동훈 기자] 공영홈쇼핑이 제주 특산물 홍보 및 판로 확대를 위해 온라인 전용관 '제주를 맛보다'를 21일 오픈했다. 전용관은 제주경제통상진흥원과 공동 기획한 것으로 공영홈쇼핑 온라인쇼핑몰(아임쇼핑)에서 연말까지 특별관 형태로 운영한다.
상품은 제주경제통상진흥원 추천으로 ▲제주 뿔소라살, 뿔소라장, 톳장 골라담기 ▲우도 볶음땅콩 ▲오메기떡 ▲수제 흑돈 롤스테이크 ▲귤공방 기프트 ▲라바워터 입욕제 등 지역 농수축산물과 기념품 등 20여종을 선정했다. 가격은 990원부터 5만원대까지 다양하다.

공영홈쇼핑은 모바일 쇼핑몰 초기 화면에 제주 전문관 홍보 팝업창을 띄우는 등 특산물 홍보에 적극 나서고 있다. 최근 공영홈쇼핑 온라인쇼핑몰 이용객이 꾸준히 늘고 있어 제주 특산물 판매 확대에 일조할 것으로 기대한다. 공영홈쇼핑은 모바일 앱(아임쇼핑) 신규 다운로드 고객에게 3000원 적립금을 제공하는 등 온라인 쇼핑 고객에게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김규헌 공영홈쇼핑 온라인상품팀장은 "제주 특산품 수요가 많지만 막상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눈에 띄지 않아 소비로 연결되지 못한다"며 "제주를 맛보다 전문관이 제주 특산물을 알리는 동시에 판로 확대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정동훈 기자 hoon2@asiae.co.kr
AD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과자 한 봉지 7만원' 상인도 결국 사과 "코로나에 힘들었다" 하루 4시간에 월600만원 이 직업…'골프공 수거단' "평등 꿈꾸지 않는 당신을 위해" 분양가 수백억 아파트 광고 논란

    #국내이슈

  • "돈·시간 아끼려고…" 링거 꽂은 채 지하철 타고 퇴근한 中여성 "포켓몬 스티커 준대"…'피카츄 비행기' 뜨자 어른들도 '동심 출장' '피눈물 성모' 조작 논란에…교황 "항상 진짜는 아냐"

    #해외이슈

  • [포토]송영길 전 대표, 두 번째 검찰 자진 출석 "다리가 어딨냐, 된장 찌꺼기다" 벌레 둥둥 매운탕 "재난영화 방불…순식간에 집어삼켰다" 수에즈운하 뒤덮은 초거대 모래폭풍

    #포토PICK

  • 6월의 차 ‘푸조 408’…한국車기자협회 선정 韓에 진심인 슈퍼카 회사들…‘페람포’에 로터스까지 참전 현대차·기아, 5월 美 친환경차 月판매 역대 최대

    #CAR라이프

  • [뉴스속 그곳]폭우·지진·폭력에 위협 받는 '아이티' [뉴스속 인물]이탈리아전에서도 터질까…'골 넣는 수비수' 최석현 [뉴스속 용어]흑인 인어공주가 논란 부른 'PC주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