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AI 치료제 임상성공! 엄청난 실적까지? AI 제약주에게는 약!

최종수정 2016.12.24 09:30 기사입력 2016.12.24 09:30

댓글쓰기

제약, 바이오주가 외국인 수급에 힘입어 오름세다.?사상 초유의 독감(인플루엔자) 유행으로 독감 치료제, 백신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가운데
저가 매수와 연말을 맞아 배당주로서의 매력이 맞아떨어지고 있다는 분석이다.?

독감 대유행으로 독감 치료제에 대한 관심이 확산된 것이 주가에 영향을 미치고 있는 것으로 풀이된다. 독감치료제 뿐만 아니라 독감 백신을 제조하는 업체들도 수혜를 기대해 볼만 하다. 독감 치료제 및 백신 제조 업체들이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그 중 최근 3000억 규모의 조류백신 개발 기대감으로 주가 급등이 예상되는 종목에 이목이 집중되어 있다.

< 무려 3,000억규모 ! 새로운 백신주의 등장、 판매허가까지 ? >

무려 3,000억 규모의 백신개발기대감으로 관심이 집중되어 있는 지금, 개인투자자들은 ‘백신주’찾기에 나섰다. 한편 새로운 백신주의 등장에, 뛰어난 정보력으로 백신개발기업을 찾아 낸 ‘국민스탁’ 증권 전문 사이트가 동시간대 접속 폭주로 마비되는 현상이 나타났다.

A사이트는, 테마주와 관련해 높은 수익률을 자랑하며, 차트분석강의 또한 함께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실제로 A사이트 전문가가 이번 대선 시즌에 맞추어 추천한 종목이 ?DSR105%, 서연탑메탈70%, 제이스테판69%, 로지시스 44%, 골든센츄리50%, 대성산업100%등?높은 수익률을 기록하면서 하락한 증시에 어려움을 겪고있는 개인투자자들의 발길이 쏠리고 있다.
3000억 규모의 백신개발과 함께 연 매출 8000억이 기대되는 종목을 공개한다는 소식에 하락장에 지쳐있는 개인투자자들에게는 엄청난 호재인 것이다.

새로운 백신주로 강하게 치고 올라올 기업을 공개한 ‘국민스탁’은 이 외에도 다양한 테마주, 급등주를 추천해줄뿐만 아니라, 종목 상담까지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특히 이번 대선시즌에 맞추어 100%이상 급등하거나, 추천과 동시에 상한가를 달성한 종목들도 있다.

< 하락장에서도 굴하지 않는다. 지수는 하락해도 내 종목은 上한가 !>

이처럼 높은 수익률과 적중력, 빠른 정보력을 자랑하는 ‘국민스탁’은 언제 어디서나 이용할 수 있도록 어플리케이션 서비스로도 제공되고 있으며, 무료로 방송시청이 가능하다.

국민스탁 수급 특징주
# 셀트리온 , # 큐로홀딩스 , # 이트론 , # 지엔코 , # 한일사료

※ 본 정보는 업체에서 투자 참고용으로 제공한 비즈니스 자료로 아시아경제의 보도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