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KB국민은행, 여의도 성모병원에 1억원 전달

최종수정 2016.12.22 09:18 기사입력 2016.12.22 09:18

댓글쓰기

KB국민은행, 여의도 성모병원에 1억원 전달
[아시아경제TV 이순영 기자]KB국민은행은 지난 21일, 서울시 영등포구 소재 여의도
성모병원에서‘다문화가정 등 저소득 환자 진료비 지원’을 위한 기부금 1억원을 여의도 성모병원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는 승기배 여의도 성모병원장, 김효종 KB국민은행 WM그룹대표를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기부금은 KB국민은행이「맥쿼리 VIC 히스토리 펀드」판매를 통해 조성한 공익기금으로, 판매보수와 운용보수의 일정부분을 기금으로 적립해 마련했다.

이번 기부금은 따뜻한 사회의 손길이 필요한 다문화가정 등 경제적으로 어려움이 있거나 의료 사각지대에 놓여있는 환자들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KB금융그룹은 그 동안 다문화가정의 자립 기반 조성과 다양성을 존중하는 아름다운 사회를 만들기 위해 다문화 아동들 경제금융교육, 한글교육 등의 지원사업을 지속적으로 시행해 오고 있으며, 이번 기부금 전달도 성탄절을 맞이하여 다문화가정에 꿈과 희망을 전하기 위해 이루어졌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이번 기부금은 KB국민은행을 성원해주신 온 국민이 함께 참여하고 만들어주신 성금이라며, 앞으로도 우리 사회의 어려운 이웃과 늘 함께하는 진정한 국민의은행으로 거듭 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