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미스터피자, 대학생 홍보단 '미피 소셜 마케터' 1기 모집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미스터피자, 대학생 홍보단 '미피 소셜 마케터' 1기 모집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MPK그룹의 미스터피자가 대학생 홍보단 ‘미피 소셜 마케터’ 1기를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미피 소셜 마케터는 식문화 트렌드를 주도하는 20대 소비자의 관점에서 미스터피자를 홍보하며 대학생들이 외식업계 마케팅 실무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선발된 마케터들은 미스터피자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콘텐츠 기획과 제작, 바이럴 마케팅을 함께하고 20대 소비자 트렌드 조사, 신제품 시식 및 품평회 참여, 미스터피자 통합 브랜드 마케팅과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을 하게 된다.

미피 소셜 마케터에게는 미스터피자 신제품을 우선 시식할 수 있는 기회, 팀 별 활동비와 매달 미스터피자 시식권이 제공된다. 또한 활동 종료 후에는 수료증을 수여하고 우수 활동팀에 대한 시상도 진행한다.

지원자격은 인스타그램, 블로그, 페이스북 등의 개인 SNS를 활발히 운영하고 참신한 콘텐츠 제작을 즐기는 대학교 재학생, 휴학생, 졸업예정자라면 누구나 가능하다. 지원방법은 네이버폼 온라인 지원서를 통해 지원 동기와 운영하는 SNS 주소 등 간단한 참가지원서를 작성하면 된다. 지원서는 오는 30일까지 접수하며 자세한 사항은 미스터피자 홈페이지 또는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