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포토] 미스맥심 비키니 화보 대결…'섹시미 폭발'

최종수정 2016.12.15 11:01 기사입력 2016.12.15 10:12

댓글쓰기

미스맥심 / 사진=잡지 맥심 제공

미스맥심 / 사진=잡지 맥심 제공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이웃집 커버걸' 9화에서는 필리핀 판다논 섬에서 찍은 비키니 화보 결과가 공개됐다.

미스맥심 콘테스트 8강 진출자를 두 팀으로 나눠 비키니 화보 대결을 진행했다. 지금까지는 독자 투표에 의해 진행됐지만, 이번 대결은 달랐다. 맥심 한국판 이영비 편집장의 심사로 승패를 결정짓고 승자에게 추가 득표 1,000표를 부여하는 방식.

큰 특전이 걸려있는 미스맥심 참가자 뿐 아니라, 화보 제작자로서의 자존심을 걸고 맞선 에디터들 간에도 기 싸움이 팽팽했다.

그 외에도 걸그룹 AOA보다 섹시한 해상 구조 요원 컨셉의 화보가 공개됐고, 새롭게 주어진 CF 미션을 수행하기 앞서 극한의 환경에서 아이템을 얻는 모습,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화보 승패 결과 등 미스맥심 콘테스트 8강자들의 이모저모가 그려졌다.

한편, '이웃집 커버걸'은 2016 미스맥심 콘테스트 8강 진출자들이 펼치는 표지모델 도전기를 다룬 리얼 예능이다. 매주 화,금요일 '맥심 코리아'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만나볼수 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