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임온유 기자] 월드키친의 쿡웨어 브랜드 ‘비젼’이 모던함을 강조한 신제품 '비젼 플레어' 라인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비젼은 글라스세라믹 소재로 내구성과 내열성이 우수함은 물론 유해물질 걱정 없이 안심하고 쓸 수 있어 건강한 조리도구의 대명사로 호응을 받았다. 이번에는 깐깐한 홈쿡 소비자들을 겨냥해 더욱 미니멀하고 세련된 디자인의 비젼 플레어를 선보인다.
특히 비젼 플레어 라인에서 새롭게 소개하는 1.2L 깊은 양수 타입의 스튜팟은 최근 늘어나고 있는 1인 가구들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1~3인용 스몰 쿡웨어다. 깊고 오목한 형태의 디자인이 수분 증발을 최소화해 적은 양의 요리를 할 때도 깊고 풍부한 맛을 경험할 수 있어 싱글족이나 소규모 가족들의 라이프 스타일로 자리 잡은 ‘혼밥’, ‘집밥’ 등에도 적합하다.
한편, ‘비젼 플레어’는 총 5가지 사이즈로, 다양한 요리를 즐길 수 있도록 최소 1.2L부터 최대 5.5L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었으며, 전국 대형 할인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임온유 기자 ioy@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임온유 기자 ioy@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