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속보] 조기대선이 코앞!! 탄핵정책수혜주는?

최종수정 2016.12.11 10:00 기사입력 2016.12.11 10:00

댓글쓰기

저번주 주말, 우리나라 국민은 역사적인 기록을 세웠다. 전국 촛불집회 참여자 232만명.
비박계도 촛불시위를 참여했고, 사실상 탄핵에 동의하겠다는 의사를 표했다.
공소장을 통해 이번 사안이 중대하고 명백하다는 것이 어느 정도 확인이 된 상태고, 국회는 200명의 동의를 얻으면 탄핵안을 가결시킬 수 있는데, 공소장이 공개되기 전이라도 얼마든지 탄핵소추를 할 수 있다고 여러 방면에서 의견이 나오고 있다.

금일 3시 국회 본회의에서 탄핵안이 상정된다. 이 상황에서 야3당은(더불어민주당, 국민의당, 정의당) 등 ‘최순실 게이트’의 책임을 물어 박대통령을 탄핵추진하기로 당론을 정하여 움직였고, 성공을 코앞에 두고 있다.

이 와중에 주식시장에서는 신규 수혜주를 찾느라 혈안이 되었고, 신규 수혜주 발굴에 앞장서는 곳이 있어 투자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한번도 시세를 주지 않았다!! 새롭게 등장한 탄핵수혜주?

탄핵이 성사되는 과정에서 수혜 입을 종목을 추천해주는 것 이외에 상승 모멘텀까지 덤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발빠르게 제공되는 종목들은, 한번도 시세를 준 적이 없는 따끈따끈한 신규주로, 저점에서 매수하여 높은 상승률이 기대되는 탄핵수혜주들로 구성했다.
탄핵관련 목소리들이 높아지는 가운데 아직까지도 선취매를 못한 개인투자들에게 미공개 대장주격 탄핵수혜주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고 한다.

▶탄핵수혜주 & 대선테마주 오늘만 무료공개!! 바로확인하기

현 상황에서 대선이 빨라질 수도 있다는 시각들도 나오고 있어, 당겨질 대선테마수혜주들과 함께 얽히는 종목들 위주로 잡게 된다면, 장기적으로 300% 이상 수익을 볼 수도 있다고 한다.

여전히 제대로 된 정보와 종목을 찾아 떠도는 투자자들이라면, 이번 탄핵수혜주로 로또와 같은 기회를 잡고 싶다면 지금 바로 참여해보기 바란다.

▶국민스탁 수급 특징주
지엔코 , 보성파워텍 , 파인디앤씨 , 에이엔피 , 인터엠

※ 본 정보는 업체에서 투자 참고용으로 제공한 비즈니스 자료로 아시아경제의 보도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