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인프라웨어, ’폴라리스 오피스’ 네이버 100만 다운로드 돌파

최종수정 2016.12.06 14:50 기사입력 2016.12.06 14:50

댓글쓰기

[팍스넷데일리 배요한 기자] 인프라웨어의 폴라리스 오피스 PC버전이 100만 다운로드를 달성했다.

폴라리스 오피스는 MS 워드, 엑셀, 파워포인트 뿐 아니라 한컴 HWP, 어도비 PDF, 개방형 문서포맷 ODF 등 모든 포맷의 문서를 열람 및 편집할 수 있는 오피스 소프트웨어다. 출시 한달 만에 네이버 소프트웨어 자료실 문서·사무 카테고리 다운로드 1위를 기록했으며, 출시 8개월만에 10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
이미 글로벌 가입자 5000만명을 확보하고 있는 폴라리스 오피스는 보다 강화된 사용자 중심의 완벽한 문서 작업 환경 제공을 바탕으로 인도 및 아세안 시장으로도 판매망을 지속 확대하면서 오피스 소프트웨어로서의 입지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인프라웨어 제품전략실 윤상원 이사는 6일 “폴라리스 오피스는 완벽한 사용자 중심의 문서 작업 환경을 구현한 전세계 5000만명이 사용하고 있는 오피스 소프트웨어”라며 “앞으로도 폴라리스 오피스의 진면목을 보여드리고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PC용 폴라리스 오피스는 기존 윈도우 버전에서 서비스를 확대해 Mac 버전도 출시했다.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