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드래곤플라이, VR ‘하루한번 VR 또봇 애슬론 ABC’ 출시

최종수정 2016.12.06 10:09 기사입력 2016.12.06 10:09

댓글쓰기

[팍스넷데일리 신송희 기자] 드래곤플라이가 차세대 교육 VR 콘텐츠 ‘하루한번 VR 또봇 애슬론 ABC’ 정식 출시했다.

대한민국 대표 로봇 캐릭터 ‘또봇’의 최신 시리즈 ‘또봇 애슬론’과 IP를 활용한 어린이 영어 교육 VR 콘텐츠 ‘하루한번 VR 또봇 애슬론 ABC’를 출시하고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다운받을 수 있다고 6일 밝혔다.
‘하루한번 VR 또봇 애슬론 ABC’는 지난 8월 출시되어 구글 피처드에 선정 된 바 있는 ‘또봇 알파벳 게임(하루한번ABC 유아앱)’의 VR 버전이다. 교육콘텐츠와 VR 기술을 접목시킨 자사의 첫 번째 차세대 교육 VR 콘텐츠다.

유아에서 초등학교 저학년 아이들이 알파벳과 기초 영단어를 실감나는 환경에서 몰입감 있게 학습할 수 있으며, 게임을 통해 배운 내용을 체계적으로 복습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드래곤플라이 스마트러닝사업팀 안은지 팀장은 “시선 이동에 따른 자연스러운 학습진행과 VR로 즐기는 학습게임 등의 콘텐츠 구성이 아이들에게 흥미를 일으켜 사전테스트 당시 아이들의 반응이 뜨거웠다”며 “‘하루한번 VR 또봇 애슬론 ABC’를 시작으로 아이들이 쉽고 재미있게 영어를 학습할 수 있는 환경과 효율적인 영어 학습 방법의 다양화를 꾀하기 위해 점진적으로 개발 범위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