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KT뮤직, JBL과 함께 음악체험마케팅 추진

최종수정 2016.12.02 13:38 기사입력 2016.12.02 13:22

댓글쓰기

KT뮤직, JBL과 함께 음악체험마케팅 추진

[팍스넷데일리 배요한 기자] KT뮤직과 하만(Harman)의 대표 오디오 브랜드 JBL이 손을 잡았다.

KT뮤직은 ‘지니뮤직존’을 JBL 브랜드스토어에 오픈하고, 콜라보레이션 음악체험마케팅을 적극적으로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2일 밝혔다.

고객들은 ‘지니뮤직존’에서 JBL의 다양한 최고급 오디오 기기로 빅데이터 기반의 감성지능 큐레이션 음악서비스 지니를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다.

KT뮤직과 JBL 브랜드 스토어는 최고급 오디오로 지니만의 특화 서비스인 초고음질 무손실 FLAC스트리밍, VR, 큐레이션 등을 실감나게 체험할 수 있는 오프라인공간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고객들에게 새로운 음악적 가치를 전달해나갈 계획이다.

KT뮤직 마케팅실 이상헌 실장은 “음악서비스 지니와 최고급 오디오 브랜드 JBL은 고객에게 최고의 음악적 가치를 제공한다는 같은 지향점을 가지고 있다”며 “첨단 음악서비스와 최고급 오디오의 혁신적 가치를 고객들이 느낄 수 있도록 양사는 지속적으로 음악밸류마케팅을 진행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