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주)두바이부동산컨설팅, '부동산컨설팅은 투명하고 공정해야'

최종수정 2016.12.01 15:27 기사입력 2016.12.01 15:27

댓글쓰기

두바이부동산컨설팅 조기현대표

두바이부동산컨설팅 조기현대표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김정혁 기자] 부동산컨설팅은 산업, 주거, 복지, 상업 등의 기능이 있는 단지 또는 시가지에 대한 서비스실천 역량을 높여 나가야 한다. 급변하는 글로벌 환경 속에서 기업의 성장은 개별적인 노력만으로는 달성 할 수 없다. 부동산시장도 자유경쟁의 원칙에 따라 시장경제질서를 존중하는 가운데, 변화와 혁신이 요구된다.

(주)두바이부동산컨설팅 조기현 대표는 “시장의 중장기적인 변화를 담는 큰 틀을 마련하는 것만이 아니라 현재 부동산 시장의 불안 요인을 최소화 하는 단기적인 정책 대응에도 민감해야 한다”면서 “사실, 거래회복이 제한적으로 나타나는 것은 거래관련 세제혜택, 정책리스크도 크게 작용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조 대표는 “부동산컨설팅은 투명하고 공정한 윤리문화 정착이 필수적임을 인식하고 올바른 행동과 가치판단의 기준으로서 삼아야 한다”고 말했다.

한편, ㈜두바이부동산컨설팅은 변화와 혁신의 첫발로 빅데이터를 통한 시세분석 및 입지분석을 연구하고, IOT시대에 발맞추어 건물 관리에 새로운 시스템과 패러다임을 정립하는 것에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

김정혁 기자 mail00@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