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네이처셀, 희귀난치성 환자에게 김장김치 기부

최종수정 2016.11.30 10:14 기사입력 2016.11.30 10:14

댓글쓰기

<사진=회사제공>

<사진=회사제공>


[팍스넷데일리 고종민 기자]네이처셀이 그룹사 임직원들과 함께 김장 나눔 사회공헌 활동에 나섰다.

네이처셀은 지난 24일과 26일 양일간 김장철을 맞아 사단법인 희귀난치성질환연합회와 재단법인 양산시 복지재단에 김장김치를 기탁하는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를 가졌다고 30일 밝혔다.
회사 관계자는 “추운 날씨 속에서도 네이처셀과 베데스다병원 임직원을 비롯해 알바이오와 바이오스타코리아 직원, 고객 등 총 340여명이 함께했다”며 “뜻 깊은 봉사활동을 가졌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는 네이처셀이 영양산 고랭지 절임배추와 양념을 후원했다. 관계사인 알바이오, 바이오스타코리아, 베데스다병원 임직원은 김장을 담구는 일에 동참했다. 이날 담근 김장김치는 사단법인 희귀난치성질환연합회 120여 가정(20Kg)과 재단법인 양산시 복지재단에 240박스(10kg)를 기탁했다.

네이처셀과 베데스다병원 등 바이오스타그룹을 이끌고 있는 라정찬 회장은 “줄기세포 기술을 통한 인류의 건강과 행복 실현이라는 그룹의 미션에 걸맞는 활동을 지속할 것”이라며 “희귀·난치성질환자와 소외 받는 이웃들에 대해 따뜻한 사랑과 배려, 나눔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겠다”고 강조했다.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