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인포마크, 신제품 ‘LTE 에그플러스 C’ 공개

최종수정 2016.11.28 13:08 기사입력 2016.11.28 13:08

댓글쓰기

인포마크 모바일 라우터 신제품 ‘LTE 에그플러스 C’(사진제공=인포마크)

인포마크 모바일 라우터 신제품 ‘LTE 에그플러스 C’(사진제공=인포마크)

썝蹂몃낫湲 븘씠肄

[팍스넷데일리 배요한 기자] 인포마크가 모바일 라우터 신제품을 공개했다.
인포마크는 28일 “LTE 에그플러스 C는 모바일 라우터 신제품으로 LTE망을 사용해 스마트폰, 태블릿PC, 노트북 등 다양한 기기로 언제 어디서나 무선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게 하는 휴대용 모바일 라우터”라며 “작은 사이즈와 실용적인 기능을 앞세운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LTE에그플러스 C는 성인 여성의 손에도 쏙 들어오는 사이즈와 90g의 가벼운 무게를 자랑한다. 전작 대비 부피와 무게를 약 40% 줄여 휴대성을 높였으며, 무광 처리한 부드러운 표면과 라운드 디자인으로 그립감이 향상됐다.
기기 내부에 마이크로 SD 카드 슬롯을 탑재하고 있어 언제 어디서든 저장된 자료를 확인할 수 있고, 외부 충전용 Micro USB 케이블이 내장되어 비상시에는 스마트폰 등 다른 단말의 충전이 가능하다.

최혁 인포마크 대표는 “데이터 사용량이 많은 알뜰 소비족이 늘어남에 따라 에그 제품에 대한 인기가 높아지는 추세”라며 “국내 최고 사양 에그인 LTE 에그플러스 A에 이어 실용성에 중점을 둔 LTE에그플러스 C를 출시하면서 소비자의 선택 폭을 넓혔다”고 말했다.

LTE에그플러스 C는 블루와 화이트,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으며 전국 KT 대리점 및 온라인 샵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