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키움증권 종목발굴 알고리즘 스토어 ‘로보마켓’, ‘미스리메신저’서 만나

최종수정 2016.11.24 11:20 기사입력 2016.11.24 11:20

댓글쓰기

키움증권 종목발굴 알고리즘 스토어 ‘로보마켓’, ‘미스리메신저’서 만나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TV 김원규 기자] 키움증권 의 종목발굴 알고리즘 스토어 ‘로보마켓’이 지난 11일 증권 투자자에 특화된 메신저 서비스인 ‘미스리 메신저’에 탑재됐다.

로보마켓은 지난 8월 로보스탁, 뉴지스탁, 퀀트, 스톡봇, 영웅로직, 알파트레이딩, 따블로, 영웅검색, 시그널메이커까지 총 9개의 서비스를 오픈했다. ‘로보마켓’ 서비스는 로보 알고리즘을 통한 종목발굴, 포트폴리오, 투자정보를 각 서비스 마다 특화된 방법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투자자는 이를 통해 자신에게 맞는 알고리즘 및 서비스를 체험해보고 사용할 수 있다.
미스리 메신저 측은 “이번 로보마켓 탑재로 기존 서비스에 더해 투자정보까지 접할 수 있는 메신저로 한단계 나아가게 됐고, 스마트폰을 통해서도 손쉽게 접속이 가능하다”며 “미스리 메신저는 앞으로 인텔리전트 서비스와 접목한 새로운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키움증권 계좌가 있으면 누구나 가입이 가능하며, 키움증권 계좌가 없다면 키움증권 계좌개설 앱(스토어에서 ‘키움증권 계좌개설’ 검색)을 통해, 스마트폰으로 바로 개설이 가능하다.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