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투교협, '2017년 자동차 산업 전망' 특강 개최

최종수정 2016.11.22 14:31 기사입력 2016.11.22 14:31

댓글쓰기

[아시아경제TV 김은지 기자] 전국투자자교육협의회는 오는 30일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서울 여의도 금융투자교육원 6층 리더스홀에서‘자동차 산업 전망’을 주제로 특강을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특강에서는 하이투자증권의 고태봉 리서치팀장이 내년 자동차 산업을 둘러싼 환경변화와 각 지역별, 업체별 전망을 해본다. 4차 산업 혁명의 시험무대가 되고 있는 자동차 산업의 빠른 변화에 대해서도 다룰 예정이다. 특히 전기차, 자율주행, 카셰어링(car sharing)에 대한 자세한 전망과 현재 경쟁업체들의 준비상태에 대해 살펴본다.
테크자이언트(tech giant)와 선도업체들의 미래 준비가 속도를 내는 가운데 한국업체의 대응속도에 대한 우려가 크다. 이에 한국업체가 나아가야 할 방향과 투자유망 종목에 대해서도 알아보는 시간을 갖는다.

교육은 무료이며 일반인이면 누구나 참석 가능하다. 29일까지 투교협 홈페이지(www.kcie.or.kr)에 접수하면 수강이 가능하며, 참석자에게는 강연 자료를 제공한다.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