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와이제이엠게임즈, 中 홍빈 네트워크와 VR 전략 파트너십 체결

최종수정 2016.11.18 11:22 기사입력 2016.11.18 11:22

댓글쓰기

와이제이엠게임즈, 中 홍빈 네트워크와 VR 전략 파트너십 체결

[팍스넷데일리 공도윤 기자] 와이제이엠게임즈가 중국 VR 콘텐츠 퍼블리싱 및 유통 전문기업인 홍빈네트워크(Hongbin Network Co., Ltd., 대표 서정욱)와 VR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홍빈 네트워크는 중국 상하이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로케이션 베이스트(Location-based) VR 플랫폼 선도 주자로 알려져 있다. 와이제이엠게임즈는 홍빈 네트워크와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VR 콘텐츠 사업을 확장하고, 중국 시장에서 영향력을 확대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했다.

민용재 와이제이엠 대표이사는 18일 “당사의 글로벌 VR 시장 진출 전략에 있어 홍빈 네트워크가주요 파트너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라면서 “공고한 협력 관계를 바탕으로 양사가 VR 시장에서 함께 성장해 나가는 계기를 만들겠다”고 밝혔다.

서정욱 홍빈 네트워크 대표이사는 “와이제이엠게임즈와 파트너십을 맺게 되어 기쁘다”면서, “양사가 햡력해 한국과 중국 뿐 아니라 향후 글로벌 VR 시장에서 활약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양사는 홍빈 네트워크의 사업모델과 와이제이엠게임즈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활용해 한-중 오프라인 VR카페 및 중국 테마파크 체인 공략 등 다양한 사업을 추진해 나갈 예정이다.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