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우리은행, ‘위비패밀리와 엘페이(L.pay)가 만나다’ 이벤트 실시

최종수정 2016.11.07 10:25 기사입력 2016.11.07 10:25

댓글쓰기

우리은행, ‘위비패밀리와 엘페이(L.pay)가 만나다’ 이벤트 실시
[아시아경제TV 이순영 기자]우리은행은 11월 8일부터 12월 18일까지 약 40일간 ‘위비패밀리와 엘페이가 만나다’ 대고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엘페이는 롯데계열사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모바일로 포인트 적립과 결제를 한번에 할 수 있는 간편결제 서비스이다. 우리은행은 엘페이에서 우리은행 계좌로 이용 가능한 직불결제 서비스를 지난해 11월 은행권 단독으로 선보인 바 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엘페이 신규가입고객이 우리은행 계좌 등록시 엘포인트 2천점 적립, ▲첫결제시 1천점 적립, ▲내년 3월말까지 결제금액의 0.3%를 위비꿀머니로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위비플랫폼 이용 활성화를 위해 12월 25일까지 위비톡 가입만으로 위비패밀리(위비톡·위비멤버스·위비마켓)에 통합가입이 가능한 ‘위비톡 통합가입 이벤트’를 실시하여 가입시 3천 위비꿀머니(1꿀=1원)와 위비마켓 3천원 쿠폰을 제공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우리은행-엘페이 직불결제 서비스는 연회비가 없으며, 현금영수증과 동일한 소득공제 혜택도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며, “내달에는 스마트뱅킹에서 엘페이 등록시 결제금액의 0.3%를 엘포인트로 추가적립 받는 등 고객이 직불결제 이용시 포인트 혜택을 꾸준히 받을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