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자이글, 2016 지페어 코리아 참가

최종수정 2016.10.26 13:26 기사입력 2016.10.26 13:26

댓글쓰기

[팍스넷데일리 정혜인 기자] 자이글이 고양 킨텍스에서 오늘부터 29일까지 열리는 ‘2016 지페어 코리아(G-FAIR KOREA) 우수상품 전시회’에 참가해 내외국인을 대상으로 자이글 제품 기술을 소개하는 체험관을 운영한다.

이번 체험관에서 자이글은 홈쇼핑 주력 판매 제품인 자이글 핸썸, 일본 히트 상품인 자이글 웰빙, 오프라인 매장 전용 신제품인 자이글 플러스·자이글 심플레드 등 주요 그릴 제품을 소개한다. 또 헬스케어 신제품인 ‘서서하는 목베개 넥시블’의 체험 및 수출, 구매 관련 상담을 제공하는 원스톱 체험관을 운영한다.
또 자이글 웰빙 그릴을 활용해 방송을 통해 선보였던 레시피를 그대로 재연하며 시식 행사까지 진행할 계획이다.

관람객을 위한 특별 이벤트로 넥시블의 홍보모델 김흥국 씨의 팬 사인회도 열린다. 29일 오전11시부터 진행되며, 김흥국이 직접 자유자재로 변형해 편하고 안락하게 사용할 수 있는 넥시블의 착용법을 소개한다. 사인을 받고 현장에서 넥시블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고급 도자기 세트도 선물로 증정한다.

자이글 관계자는 “지페어는 국내 최대 규모의 중소기업 박람회로 국내외 바이어의 관심이 집중되는 행사”라며 “자이글은 이번 지페어 참가를 통해 혁신적인 기술과 아이디어로 해외 바이어를 사로잡아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할 것”이라고 밝혔다.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