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하이투자증권, 11월2일 중국주식투자 온라인 투자설명회 개최

최종수정 2016.10.26 11:29 기사입력 2016.10.26 11:29

댓글쓰기

[팍스넷데일리 신송희 기자] 하이투자증권은 중국 선강퉁 시장 오픈을 앞두고 11월 2일 오후 8시부터 9시까지 중국 주식시장 전망과 유망 투자업종 및 종목에 대해 살펴보는 온라인 투자설명회를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설명회에는 만화로 보는 중국 1등주 이야기, 10년의 선택 중국에 투자하라 등 중국 주식투자와 관련한 서적 발간 등 중국 주식투자 부문에서 최고의 전문가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조용준 하나금융투자 리서치센터장이 강사로 나서 강연을 펼친다.
하이투자증권 e비즈니스팀 관계자는 “선강퉁 시장 오픈을 대비하여 영업점별로 중국주식 담당자 ‘하이퉁 리더’를 선발하고 중국 현지 증권사와의 업무협조, 하이자산운용 상해사무소와의 투자정보 공유 등 양질의 중국주식 투자정보 제공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방송 청취는 하이투자증권 홈페이지 준회원 이상 회원이면 예약 및 참가가 가능하며 홈페이지 또는 싸이칸플러스(HTS), 스마트하이(스마트폰), 스마트하이T(태블릿PC)의 ‘증권방송’에 접속하면 시청가능하다.

설명회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하이투자증권 홈페이지 또는 고객지원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