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드래곤플라이, ‘하루한번 또봇애슬론 ABC’ 구글 피처드 선정

최종수정 2016.10.24 11:14 기사입력 2016.10.24 11:14

댓글쓰기

[팍스넷데일리 신송희 기자] 드래곤플라이는 자사의 어린이 영어 교육 어플리케이션 ‘하루한번 또봇애슬론 ABC’가 구글 피처드에 선정됐다고 24일 밝혔다.

지난 8월31일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출시된 ‘하루한번 또봇애슬론 ABC’는 대한민국 대표 로봇 캐릭터 ‘또봇’의 최신 시리즈 ‘또봇 애슬론’을 활용해 4~5세의 영유아들이 쉽고 재미있게 영어 알파벳과 기초 영단어를 학습할 수 있는 교육 어플리케이션이다.
출시 이후 게임과 퀴즈가 적절히 구성된 재미있는 교육 콘텐츠로 몰입감을 높이고 아이들의 능동적인 학습참여를 이끌어 냈다는 평가를 받으며 구글 피처드에 선정됐다.

구글 피처드는 구글플레이의 엄격한 심사 기준을 충족시키고 해당 카테고리 분야에서 우수한 사용자 편의성을 인정받은 어플리케이션을 구글플레이가 직접 추천했다. 드래곤플라이는 지난해 ‘액션리딩-스토리텔링’에 이어 다시 한번 구글 피처드에 선정되며 교육 어플리케이션 분야에서도 입지를 확고히 다지고 있다.

드래곤플라이 SLB팀 안은지 팀장은 “앞으로도 학습효과를 높일 양질의 교육 어플리케이션 개발을 위해 힘쓰겠다”며 “향후 ‘또봇’과 ‘시크릿쥬쥬’를 활용해 AR 및 VR기술을 접목시킨 차세대 교육용 콘텐츠도 연달아 출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하루한번 또봇애슬론 ABC’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자유롭게 다운받을 수 있다.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