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유진투자선물, 해외선물 무료 수수료 이벤트 실시

최종수정 2016.10.24 09:36 기사입력 2016.10.24 09:36

댓글쓰기

[팍스넷데일리 신송희 기자] 유진투자선물은 오는 12월30일까지 신규계좌개설 고객을 대상으로 ‘해외선물 무료 수수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벤트기간 동안 신규로 계좌를 개설한 고객 중 이벤트 신청자는 신청일로부터 20영업일(약 한달)간 거래량 제한없이 HTS, MTS 모두 무료 수수료로 이용할 수 있다.
무료 수수료 적용 대상 종목은 통화선물(일반/미니/마이크로), 지수선물(미니S&P500, 미니나스닥100, 미니 다우존스), 에너지선물(WTI원유, Heating Oil, 천연가스), 금리선물(2년, 5년, 10년, 30년채), SGX FTSE A50이다.

이벤트 기간 내 무료 수수료 이벤트에 신청하지 않은 신규고객은 현재 진행 중인 ‘MTS 오픈기념 이벤트’에 자동으로 참여하게 되며 MTS로 거래시 계약당 2.49달러 수수료를 적용 받고 거래량에 따라 경품을 지급받을 수 있다.

유진투자선물 관계자는 “미국 대선과 금리인상 이슈 등 글로벌 이벤트를 앞두고 주식자산 위험관리와 포트폴리오 다양화를 위해 해외선물 거래에 관심을 갖는 투자자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며 “이 이벤트를 통해 투자자들이 해외선물에 관심을 갖고 거래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 신청 및 자세한 사항은 유진투자선물 리테일영업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