퀀텀 프로젝트는 공간의 진화를 야기하며 25일 마다 새로운 디스플레이 방식을 보여줬다. 보는 재미와 더불어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를 랜드마크로 알리는 계기를 마련했다. 프로젝트는 2014년을 시작해 패션을 비롯, 음악, 팝아트 등 다양한 아티스트와 협업해 독특한 볼거리를 제공했다.
젠틀몬스터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는 2014년부터 2년 5개월간의 퀀텀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상업공간의 새로운 방향을 제시, 혁신적이고 창의적 방식을 보여줘 업계와 소비자들에게 호평을 받았다.
한편, 젠틀몬스터는 12월 중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 운영을 잠시 중단한다. 대대적 리뉴얼을 거쳐 퀀텀 프로젝트에 이은 새로운 프로젝트를 공개할 예정이다.
정현혜 기자 stnews@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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