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포토] 전송이, 운동으로 다져진 '국보급 S라인'

최종수정 2016.10.14 09:52 기사입력 2016.10.14 09:06

댓글쓰기

사진=미스비키니

사진=미스비키니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세계적인 피트니스모델선발대회 WBFF (World Beauty Fitness Fashion)의 국내 선수권 대회 WBFFKOREA(회장:전은영)가 오는 10월 16일 킨텍스에서 화려한 막을 올린다.

WBFF는 세계 20개국에서 열리는 세계에서 가장 HOT한 피트니스쇼로 국내최초이자 최대 규모의 피트니스산업과 뷰티가 결합된 AFIC(Asia Fitness International Convention)피트니스컨벤션과 K-Beauty EXPO에서 동시간대 진행되는 최고의 무대를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다.

WBFFKOREA는 국내는 물론 전 세계 피트니스 인들이 함께 즐기는 축제이자 WBFF WORLD로 가는 티켓을 거머쥔 대규모 피트니스 대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또한 이번 대회는 미스비키니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Diva Fitness Model과 Diva Commercial model 50명을 대상으로 사전 인기투표를 진행하고 있어 더욱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모바일 인기투표를 진행하고 있는 미스비키니는 최근 피트니스 모델 전송이의 화보촬영을 진행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