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게임빌, 액션 RPG ‘데빌리언’ 내달 15일 글로벌 출격

최종수정 2016.10.13 09:35 기사입력 2016.10.13 09:35

댓글쓰기

[팍스넷데일리 신송희 기자] 게임빌이 글로벌 타깃 ‘데빌리언(DEVILIAN)’을 내달 15일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앞서 게임빌의 신작 발표회에서 주목받은 게임으로 국내외 대규모 CBT(클로즈 베타 테스트) 등을 통해 게임에 대한 기대감이 무르익은 상황이다.
‘데빌리언’은 풀 3D 액션 RPG로 인간형과 악마형 캐릭터를 넘나드는 ‘변신 시스템’이 강점으로 꼽힌다. 유저는 인간 캐릭터로 시작해 분노 게이지를 모아 악마로 변신, 듀얼 캐릭터의 각기 다른 액션과 스킬의 맛을 즐길 수 있다.

특히 게임빌은 화려하고 경쾌한 이 게임 고유의 액션성이 돋보이는 전투를 무기로 한국을 포함한 전 세계 시장에 출사표를 던진다.

게임빌과 블루홀지노게임즈가 손잡고 선보이는 ‘데빌리언’은 PC 온라인게임의 IP를 활용한 블록버스터 급 스마트폰 게임으로 손꼽힌다.
글로벌 시장 본격 공략을 예고한 만큼 게임빌이 앞서 보여주었던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의 흥행 사례를 넘어 세계 전역에서 어느 정도까지 바람몰이를 할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