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레뱅드매일, 칠레 월드 클래스 와인 ‘라포스톨’ 리뉴얼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라포스톨’의 정체성에 보다 집중한 대대적인 리뉴얼 작업
레뱅드매일, 칠레 월드 클래스 와인 ‘라포스톨’ 리뉴얼 출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아이콘 와인 ‘끌로 아팔타’로 와인 스펙테이터 100대 와인 1, 2, 3위를 모두 석권한 유일한 와이너리라는 세계적인 명성을 얻은 ‘라포스톨’ 와인들이 새 옷을 입고 전격 리뉴얼 출시된다.

와인전문 수입 기업 레뱅드매일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라포스톨’ 와인들을 다시 한 번 월드 클래스 와인으로 자리매김시킨다는 각오를 10일 밝혔다.
우리나라에서 칠레 와인이 차지하는 위치를 보면 대부분 가성비가 뛰어난 와인, 입문자들이 즐기기 좋은 와인 등 대중성이 짙지만, ‘라포스톨’은 대중적으로 사랑 받는 와인뿐만 아니라 전 세계 와인 평론가와 애호가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는 프리미엄 와인도 다수 선보이고 있다.

‘뀌베 알렉상드르’ 레인지의 모든 와인은 출시되는 빈티지마다 각종 평가지표에서 90점 이상을 획득해왔다. 그리고 이는 모든 와인 병의 후면 라벨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이번 리뉴얼의 가장 큰 변화는 국내에서 대중적으로 인기를 얻었던 ‘까사’ 레인지에 있다. ‘라포스톨 그랑 셀렉션’으로 이름이 바뀌고, 라벨은 화이트와 골드, 레드를 적절히 사용해 보다 간결하고 밝은 느낌으로 디자인 됐다.
‘까사’는 본래 ‘라포스톨’ 설립 초기에 사용됐던 회사명으로 과거의 이름에서 벗어나 ‘라포스톨’ 자체의 정체성에 더욱 집중하기 위해 삭제됐다.

레뱅드매일 관계자는 “그 동안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받은 ‘까사’ 레인지이지만, ‘라포스톨’이라는 이름 자체를 더 많은 분들께서 불러주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리뉴얼이 진행된 것”이라며, “앞으로 ‘라포스톨’은 와이너리 이름이자 대표 레인지명으로 동시에 자리매김해 더욱 인지도를 끌어올릴 예정”이라고 밝혔다.

더불어 ‘라포스톨’의 프리미엄 레인지 ‘뀌베 알렉상드르’는 블랙과 골드 컬러의 라벨을 사용해 고급스러움을 보다 강조하고, 라포스톨 가문의 6대손이자 설립자인 알렉상드라 마르니에 라포스톨 여사의 이름에서 따온 레인지 이름을 유지하며 칠레 와인이 월드 클래스 와인으로 도약하는 그녀의 꿈과 목표가 실현된 검증된 와인임을 나타냈다.

실제로 알렉상드라 여사는 프랑스의 기술력과 칠레의 훌륭한 떼루아를 통해 세계 최고의 와인을 생산하는 것을 목표로 ‘라포스톨’ 와이너리를 설립했다.

이와 같이 레뱅드매일은 리뉴얼된 라벨의 ‘라포스톨’ 와인을 국내에 선보이며 와이너리의 깊은 역사와 양조 실력을 한층 부각시키고, 칠레의 월드 클래스 와인임을 선언했다. 국내 와인시장에서도 ‘라포스톨’의 입지가 더욱 강화되고, 대중성과 품격을 겸비한 와인으로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