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게임빌-컴투스, 하반기 신입·경력 공채

최종수정 2016.09.30 09:31 기사입력 2016.09.30 09:31

댓글쓰기

[팍스넷데일리 신송희 기자] 게임빌-컴투스가 2016년 신입 및 경력 사원을 공개 채용한다고 30일 밝혔다.

양사는 게임 기획, 시나리오 기획, 프로그래밍, 게임 아트, 게임 사업, 마케팅 총 6개 부문에 걸쳐 신입(2017년 2월 졸업 예정자 및 기졸업자)과 경력(분야별 1년 이상 경력) 인재를 모집한다.
내달 1일부터 31일까지 공식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입사 지원이 이루어지며 ‘서류 전형’, ‘실무진 면접’, ‘임원진 면접’을 거쳐 최종 입사하게 된다. 신입 사원의 경우 양사 대표 인재 양성 프로젝트인 ‘NGDC(Next Game Design Center)’에 소속돼 각 직군의 업무를 맡게 된다.

특히 양사는 이번 채용의 타이틀을 ‘오樂(락)하자’로 정하고 축제형 채용을 선언했다. ’합동 채용 설명회‘를 비롯해 ’모의 면접’, ’캠퍼스 리크루팅’, ‘채용 SNS 이벤트’, ‘오락실 in Campus’로 다섯 가지 즐거움이 있는 리크루팅의 장을 만든다는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카카오톡 ID ‘게임빌채용’, ‘컴투스채용’을 통해 SNS 문의도 가능하다.
게임빌-컴투스는 한국을 넘어 미국, 독일, 일본, 태국 등 세계 각지 주요 거점을 기반으로 두드러진 활약을 보여 온 기업으로 ‘별이되어라!’,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낚시의 신’ 등 인기 스테디셀러를 다수 보유하고 있다.

양사는 파트너십을 통해 역량을 갖춘 인재를 적극적으로 확보, 투자하여 글로벌 리딩 모바일게임사로서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