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C&I 아나운서 아카데미 개원..."MCN크리에이터 전문 교육 과정"

최종수정 2016.09.12 17:32 기사입력 2016.09.12 17:32

댓글쓰기

C&I 아나운서 아카데미 개원..."MCN크리에이터 전문 교육 과정"
[아시아경제TV 이순영 기자]정통아나운서 아카데미를 지향하는 C&I 아나운서 아카데미가 힘찬 출발을 알렸다. C&I 아카데미는 국내 최초 아나운서 다중채널네트워크(MCN)과정을 커리큘럼에 포함해 뉴미디어형 아나운서 시대를 대비한 커리큘럼을 갖췄다.

전현직 아나운서, PD, 카메라감독, 성우, 연기자, 엔터테인먼트 대표, 스타일리스트, 컬러리스트 등 관련 업종 종사자, 최고의 강사진이 총 집합해 한 차원 높은 커리큘럼을 완성했다. 또한 C&I만의 개인별 스터디룸을 무상으로 제공하여 수강생들이 실기, 필기공부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했다.
수강생들은 강의 외에도 C&I와 함께하는 직접 기획한 다양한 동영상 제작을 통해 실제 방송과 가장 유사한 형태의 수업에 참여하는 특전을 얻을 수 있다.

C&I아카데미 측은 타 아카데미와 다른 가장 큰 장점으로는‘기수 별 인원 제한’ 시스템 이라고 설명했다. 기수 별 인원 제한 시스템이란 소규모 도제식 책임강의를 위한 제도로 한 기수 강의 오픈 이후 3개월간 추가 인원 모집 없이 제한된 인원에 집중해 역량 있는 예비아나운서를 육성하기 위한 C&I만의 방식이다.

수강생들은 스터디 공간 안에서 언제든 전현직 아나운서 멘토들과 만나며 아나운싱과 실기를 점검 받을 수 있다. 예비 아나운서들의 SNS 공간을 마련해 프로필 사진, 동영상 포트폴리오, 직접 쓴 칼럼 등도 수록할 예정이다. 국내 최초 아나운서 MCN을 지향하며 예비 및 전현직 아나운서가 직접 기획한 다양하고 유익한 동영상 콘텐츠도 생산한다.
권미란 원장은 "아나운서로서의 탄탄한 기본기는 물론, 뉴미디어 시대를 주도하는 콘텐츠 제작역량을 갖춘 아나운서를 육성하겠다”며 “C&I아나운서 아카데미에서 예비, 전현직 아나운서들의 성장을 돕겠다”고 말했다.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