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유안타증권, 비대면 계좌개설 서비스 적립식펀드 확대 시행

최종수정 2016.09.12 15:50 기사입력 2016.09.12 15:50

댓글쓰기

유안타증권, 비대면 계좌개설 서비스 적립식펀드 확대 시행

[팍스넷데일리 고종민 기자]유안타증권은 12일 비대면 실명확인을 통해 기존 주식, CMA, 국내·해외 파생상품뿐만 아니라 ‘적립식 펀드’ 계좌 개설이 가능하도록 비대면 계좌개설 서비스를 확대한다고 밝혔다.

비대면 계좌개설은 지점을 방문하지 않고도 스마트폰과 신분증만 있으면 시간과 장소에 제약없이 간편하게 계좌를 개설할 수 있는 서비스다. 비대면 서비스로 적립식펀드 계좌개설이 가능해짐에 따라, 유안타증권 ‘스마트 계좌개설’ 앱(APP)을 설치한 후 소정의 실명확인 절차만 거치면 된다. 투자자는 스마트폰에서 적립식 펀드 계좌개설부터 펀드 투자까지 5분 내외에 가능해 졌다.
유안타증권 스마트채널팀 황재훈 팀장은 “비대면 계좌개설 서비스 도입 이후 투자자의 다양한 투자기회를 제공하려고 한다”며 “핀테크 시대에 맞춰 비대면 고객의 니즈에 맞는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유안타증권 ‘스마트 계좌개설’을 통해 최초로 계좌를 개설한 고객에게는 매월 모바일상품권, 커피·제과 교환권 등 다양한 경품 응모가 가능한 쿠폰인 ‘포춘플라워’를 증정한다. 유안타증권 비대면 적립식 펀드 계좌개설은 ‘스마트 계좌개설’ 앱(APP)에서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고객지원센터 또는 스마트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