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웹젠, 보름달처럼 풍성한 한가위 이벤트 실시

최종수정 2016.09.12 12:37 기사입력 2016.09.12 12:37

댓글쓰기

[팍스넷데일리 신송희 기자] 웹젠이 추석을 맞아 게임 회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웹젠은 추석 연휴 기간을 맞아 자사의 모바일게임 ‘뮤 오리진’과 PC온라인 게임들(‘뮤’, ‘R2’, ‘썬 리미티드’)에서 연휴를 한층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시작한다.
먼저 웹젠의 대표 모바일게임 ‘뮤 오리진’은 추석을 기념해 오는 14일부터 18일까지 '대보름달 4행시’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같은 기간 게임 내 채팅을 통해 게이머들과 함께 추석 덕담을 나누고 해당 스크린샷을 공식카페에 게재한 회원들에게는 ‘콘도르의 불꽃’, ‘콘도르의 깃털’ 등의 고급 아이템도 선물한다.

PC MMORPG ‘뮤 온라인’과 ‘뮤 블루’는 오는 22일까지 '풍성한 한가위! 복순이가 돌아왔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외에도 웹젠은 연휴 기간 뮤 가맹 PC방에서 게임을 즐기는 회원에게 최대 100루드의 게임머니를 받을 수 있는 특별 이벤트도 개최한다.

웹젠이 서비스하는 게임들에 대한 정보 및 추석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웹젠 게임포털또는 각 게임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