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파티게임즈-카카오, 아이러브니키 추석 이벤트 진행

최종수정 2016.09.12 10:22 기사입력 2016.09.12 10:22

댓글쓰기

[팍스넷데일리 신송희 기자] 카카오와 파티게임즈가 공동으로 서비스하는 ‘아이러브니키 for Kakao’(아이러브니키)가 추석 시즌 컬렉션인 ‘달나라 토끼’를 공개하는 등 추석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아이러브니키’는 12일부터 18일까지 추석 특별 의상 세트 ‘달나라 토끼’를 선보인다. 은은한 달빛 색상의 헤어에 방아 찧는 토끼를 연상시키는 아이템 등이 결합돼 신비로운 추석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의상은 기본 레드 색상이며, 유저의 취향에 따라 블루나 민트 색상으로도 리폼 가능하다.
‘달나라 토끼’ 세트 의상은 이벤트 기간 동안 모든 스테이지에서 획득할 수 있는 ‘하얀 달’ 아이템과 재료 의상을 모아 제작하면 된다.

파티게임즈 김현수대표는 “추석 연휴 기간 유저들이 새로운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신규 의상세트와 다양한 보상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지금까지 신규 의상세트가 공개될 때마다 유저들의 호응이 높았던 만큼 이번 ‘달나라 토끼’도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