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디비케이, 부산 센텀시티 홈플러스에 ‘리얼컴포트’ 18호점 오픈

최종수정 2016.09.12 10:23 기사입력 2016.09.12 10:23

댓글쓰기

디비케이, 부산 센텀시티 홈플러스에 ‘리얼컴포트’ 18호점 오픈

[팍스넷데일리 공도윤 기자] 디비케이가 부산 센텀시티 홈플러스에 리얼컴포트 18호점을 오픈한다고 12일 밝혔다. 리얼컴포트는 디비케이가 생산해 온 기능성 의자 ’듀오백’을 포함해 학습, 수면, 휴식 등 건강한 생활을 돕는 헬스케어 제품을 판매하는 체험형 헬스케어 스토어다.

디비케이는 리얼컴포트 홈플러스 센텀시티점 개점을 통해 부산 지역에 2개 매장을 운영하게 됐다. 현재 리얼컴포트는 수도권에 14개 매장, 대구 2개 매장, 부산 2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특히 대구와 부산에 운영 중인 매장은 홈플러스 내 입점해 집객 효과를 높였다.
이광현 디비케이 본부장은 “대형마트 내 리얼컴포트 입점이 순조롭게 이뤄져 신규 매장 오픈에도 속도를 낼 수 있게 됐고, 이를 기반으로 리얼컴포트 브랜드를 알리는 데에도 노력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리얼컴포트는 9월 중 홈플러스 인천 논현점에도 매장 오픈을 준비 중이다.

디비케이는 리얼컴포트 홈플러스 센텀시티점 오픈을 기념해 PB 마사지기 브랜드 ‘텐터치’의 안마의자를 388만원에 할인 판매하고 구매 시 100명 한정 20만원 이상 구매 시 ‘구디안’ 천연 라텍스 베개를 증정한다.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