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비상교육, ‘2016 K-디자인 어워드’ 위너 수상

최종수정 2016.09.07 13:28 기사입력 2016.09.07 13:28

댓글쓰기

[팍스넷데일리 신송희 기자] 교육전문기업 비상교육이 아시아 3대 디자인상 가운데 하나인 ‘K-디자인 어워드’에서 위너(WINNER)에 선정됐다고 7일 밝혔다.

비상교육은 지난 달 19일 여의도 글래드 호텔에서 열린 ‘2016 K-디자인 어워드’에서 교사 전용 월간지 ‘V매거진’으로 커뮤니케이션 부문 위너에 올랐다.
V매거진은 학교 현장에 유용한 테마별 수업 자료를 제공하는 교사 전용 월간지로, 2015년 6월부터 종이잡지와 e-book 형태로 전국의 교사들과 만나고 있다.

올해 3회째인 K-디자인 어워드(K-DESIGN AWARD)는 디자인 포털 ‘디자인소리’가 주최하는 국제 디자인 공모전이다. 매년 전 세계 디자이너와 기업, 기관, 스튜디오 등을 대상으로, 양질의 콘텐츠와 제품에 수준 높은 디자인을 겸비한 작품을 선별하여 시상하고 있다.

김주희 비상교육 광고디자인부 팀장은 “V매거진의 목적은 활용도 높은 수업 자료를 제공하는 것이라 콘텐츠의 질이 무엇보다 중요하지만 이번 수상을 통해 디자인에 대해서도 좋은 평가를 받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V매거진이 선생님과 시각적으로 소통하는 데에 디자인이 큰 역할을 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