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웹젠 신작 웹게임 ‘뮤 이그니션’, 23일 첫 비공개 테스트

최종수정 2016.09.07 13:28 기사입력 2016.09.07 13:28

댓글쓰기

[팍스넷데일리 신송희 기자] 웹젠의 신작 웹게임 ‘뮤 이그니션(MU IGNITION)’이 비공개테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

웹젠은 7일 자사의 신작 웹게임 ‘뮤 이그니션’의 비공개테스트 참가자 모집 사이트를 열고 오는 9월 23일부터 시작되는 첫 비공개 테스트의 참가자 모집을 시작했다.
이번 비공개테스트 참가자 모집 사이트에서는 ‘뮤 이그니션’의 세계관에서 가장 강력한 몬스터인 ‘마족’으로부터 절대무기를 되찾은 ‘대천사’와 함께 ‘뮤’ 대륙의 평화를 지키기 위해 시작되는 용사들의 모험을 다룬 CG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뮤 이그니션’의 비공개테스트 참가자 모집은 오는 9월 20일까지 진행되며, 비공개테스트 참가를 원하는 게이머는 누구나 사전신청 모집 사이트에서 응모할 수 있다. 테스트 참가당첨자는 9월 22일에 개별 통보된다.

‘뮤 이그니션’은 웹젠의 첫 IP 사업모델로 시작된 웹게임 ‘대천사지검(大天使之?)’의 한국 서비스 버전으로, ‘뮤 온라인’의 세계관과 방대한 컨텐츠 대부분을 반영하면서도 웹 버전에 최적화 된 게임시스템과 사용자환경을 제공해 게임서비스 경쟁력을 강화했다.
한편 웹젠은 이번 CBT에서 ‘뮤 이그니션’에 대한 기술적인 점검과 함께 이후 콘텐츠 추가 개발 방향성에 대한 여러 의견들을 받아 오는 10월 중 정식서비스를 진행할 계획이다.

웹젠의 신작 웹게임 ‘뮤 이그니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뮤 이그니션’의 공식 홈페이지 및 게임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