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와이제이엠게임즈, ‘내가 영웅일 리 없어’ 콘텐츠·패키지 업데이트

최종수정 2016.08.26 08:23 기사입력 2016.08.26 08:23

댓글쓰기

와이제이엠게임즈, ‘내가 영웅일 리 없어’ 콘텐츠·패키지 업데이트

[팍스넷데일리 공도윤 기자] 와이제이엠게임즈가 모바일 수집형 RPG ‘내가 영웅일 리 없어(걸스데이)’의 결투장 콘텐츠 및 패키지를 개선해 전일 업데이트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유저들의 피드백을 적극 반영해 신규 캐릭터 추가는 물론, 콘텐츠, 패키지, 이벤트 미션 및 보상 시스템 등의 부분에서 전면적인 개선 작업이 이뤄졌다.

먼저 결투 시스템 개편으로 유저들은 한달 간 랭크 점수 및 티어를 유지하며 결투장을 즐길 수 있으며, 랭크 점수에 따라 주간은 물론 월간 보상까지 추가로 제공받는다. 또 루비 사용 개수만큼 인게임 보상을 받는 마일리지 시스템 ‘루비게이지’와 전열 방어계 신규 캐릭터인 ‘발로쟈’와 ‘가나얀’ 2종이 추가됐다.

와이제이엠게임즈는 업데이트 직후부터 튜토리얼만 완료해도 ‘5성 꿀영웅 콩콩이’를, 이외 미션에 따라 5-6성 영웅 등 푸짐한 보상을 제공하는 ‘진짜 영웅이 되는 길’ 이벤트를 선보인다. 31일까지 접속만 해도 일 150개, 7일 동안 총 1050개의 루비를 획득할 수 있는 파격 이벤트도 마련했다. 결투장 참여 유저들은 ‘열겜 이벤트’로 폰 및 포인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성걸 걸스데이 PD는 “이번 결투 시스템 개편으로 유저들은 한달 간 점수를 유지하며 랭크 경쟁에 몰입할 수 있고 높아진 랭크만큼 전보다 풍부한 보상을 받게 됐다”면서 “업그레이드된 패키지 및 루비게이지는 물론 다양한 이벤트를 활용해 보다 즐겁게 플레이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