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KCT, 알뜰폰 전용 모바일 고객센터 앱 제공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강희종 기자]태광그룹 계열 한국케이블텔레콤(KCT)은 알뜰폰 티플러스 가입자들을 위해 모바일 전용 고객센터 앱(App)을 제공한다고 22일 밝혔다.

티플러스 모바일 전용 고객센터 앱은 가입자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잔여량/사용량 조회 ▲실시간 요금조회 ▲부가서비스 신청/조회/변경 ▲1:1상담게시판 ▲휴대폰소액결제 조회 ▲선불 잔액확인 및 충전 등으로 구성돼 있다. 음성·문자·데이터의 실시간 요금 조회도 위젯기능을 통해 휴대폰 대기화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 적합한 알뜰폰 판매 사이트인 티플러스몰(www.tplusmall.co.kr)을 통해 사용 패턴에 맞는 개인화 상품 추천 서비스도 제공한다. 개인화 상품 추천 서비스는 고객센터 앱을 통해 바로 연결할 수 있다.

티플러스 모바일 전용 고객센터 앱은 구글플레이 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티플러스'로 검색 후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강희종 기자 mindl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