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국내·해외 스타 커플 소식 잇따라 화제에 올라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땡잼뉴스]8월1일 14:00…포털이슈 톱10

[아시아경제 권성회 기자]
1. 수지&이민호
국내·해외 스타 커플 소식 잇따라 화제에 올라
AD
원본보기 아이콘

수지-이민호 커플이 결별설에 대해 전면 부인했습니다. 1일 오전 한 매체는 두 사람이 “자연스럽게 멀어졌다”며 결별했다고 보도했지만, 양측 소속사는 곧바로 “잘 만나고 있다”고 신속하게 대처했습니다.

2. 저스틴 비버&아리아나 그란데
사진=인스타그램

사진=인스타그램

원본보기 아이콘

국내 스타커플이 화제에 오름과 동시에 새로운 해외 커플도 네티즌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바로 팝스타 저스틴 비버와 아리아나 그란데가 그 주인공인데요. 한 외신이 보도했다는 두 사람의 열애설, 사실일까요?
3. 헤이즈
사진=엠넷닷컴

사진=엠넷닷컴

원본보기 아이콘

1일 SBS 라디오 ‘최화정의 파워타임’에선 래퍼 헤이즈가 “‘언프리티랩스타’는 좋은 모습만 보여드릴 수 없었던 방송이었다”고 말했습니다. 특히 그는 “‘언프리티랩스타 잘 봤다’는 인사를 들으면 불편해지곤 한다”고 털어놨습니다.

4. 민경훈

지난달 31일 SBS '판타스틱 듀오‘에 출연한 민경훈의 노래 실력이 네티즌들의 환호를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최근 ’아는형님‘에서 코믹한 이미지를 보였던 민경훈은 ’역시 쌈자신‘이라는 감탄사를 나오게 만들었습니다.
5. 보보경심

오는 29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SBS 드라마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의 예고편이 공개됐습니다. 강인한 카리스마를 선보인 이준기와 현대에서 고려시대로 타임워프한 아이유의 모습이 기대감을 갖게 만드네요.

6. 손승락

프로야구 롯데 자이언츠의 투수 손승락과 윤길현이 배달음식 사고가 나자 행패를 부렸다는 글이 온라인에서 화제입니다. 팀이 5연패 수렁에 빠져 있는 만큼 팬들의 비난은 거세지고 있습니다.

7. 김민희

홍상수 감독과의 불륜설로 구설에 오른 배우 김민희가 광고 모델로 활동하던 화장품 업체에 거액의 위약금을 물어줬다고 합니다. 지난해 계약을 한 P사 측에서 위약금을 요구, 결국 김민희는 수억원을 물어낸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8. 잭블랙

할리우드 스타 잭 블랙이 마침내 ‘무한도전’과의 약속을 지켰습니다. 무한도전 측은 잭 블랙과의 만남을 위해 1일 미국으로 떠난다고 합니다. 지난 1월 잭 블랙은 무한도전에 출연 후 멤버들을 미국에 초대하기로 약속한 바 있습니다.

9. 이세은

SBS 드라마 ‘야인시대’에 ‘나미꼬’역으로 출연했던 배우 이세은이 임신 소식을 알려왔습니다. 이세은 측 관계자는 "이세은이 오는 11월 출산할 예정이다"고 공식입장을 밝혔습니다. 축하드립니다.

10. 이대호

미국 프로야구 시애틀 매리너스의 이대호가 시즌 13호 홈런을 쏘아 올렸습니다. 이대호는 1일(한국시각) 시카고 컵스와의 원정 경기서 3회초 2점 홈런을 터뜨렸습니다. 팀은 연장 접전 끝에 6-7로 패했습니다.



권성회 기자 street@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뉴진스의 창조주' 민희진 대표는 누구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