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리노스, 키플링과 함께하는 올림픽 응원이벤트

최종수정 2016.07.29 11:13 기사입력 2016.07.29 11:13

댓글쓰기

[팍스넷데일리 신송희 기자] 리노스의 라이프 스타일백 ‘키플링’이 2016 브라질 리우 올림픽을 기념해 한국 선수단의 선전을 기원하는 ‘비바 코리아! 리우 올림픽 응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다음달 2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키플링의 세 가지 프린트(라틴 플라워, 라틴 믹스 핑크, 코랄 로즈)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10% 특별 할인 혜택과 더불어 기념 사은품인 ‘트윌리 스카프’와 ‘스페셜 쇼핑백’을 추가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에서 제안하는 세 가지 컬러는 브라질의 정열적인 감성을 담았으며, 기념 사은품 ‘트윌리 스카프’는 스카프뿐만 아니라 가방 액세서리, 헤어 밴드, 올림픽 응원도구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키플링 관계자는 “키플링은 남미의 정열과 한국인의 응원 열정을 담은 ‘라틴 플라워’ 및 ‘코랄 로즈’, 다양한 국가들의 화합을 상징하는 ‘라틴 믹스 핑크’ 컬러를 선보이며 전세계인의 대축제 시즌에 키플링 고객에게 차별화된 상품을 제공하여 올림픽 기분을 만끽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키플링의 ‘비바 코리아! 리우 올림픽 응원 이벤트’는 7월 29일부터 8월 21일까지 약 24일간 진행되며 키플링 공식 온라인몰과 키플링 전국 백화점 및 면세점 매장에서 참여 가능하다.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