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윈스, ‘국내 100대 사회공헌 우수기업’에 선정

최종수정 2016.07.27 15:53 기사입력 2016.07.27 15:53

댓글쓰기

윈스는 기업문화 중 하나인 ‘나눔’을 임직원이 함께 발전시키고 있다.

윈스는 기업문화 중 하나인 ‘나눔’을 임직원이 함께 발전시키고 있다.


[아시아경제TV 김은지 기자] 정보보안 전문기업 윈스 가 한국능률협회인증원(KMAR)이 실시한 ‘국내 100대 사회공헌 우수기업’에 선정됐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조사는 재무공시 기준 국내 매출액 500억원 이상, 종업원 300인 이상인 1456사를 대상으로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에 대한 평가지수를 분석했다.
인증원 관계자에 따르면 윈스가 사회공헌 전략 및 방침 보유하고 ‘나눔’의 기업문화 강조한 점, 사내 동호회 및 사회공헌 추진부서를 보유하고 있고 지속적인 지역 사회공헌 활동과 외부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한 점 등을 선정이유로 꼽았다.

윈스는 사내 봉사동호회인 심(心)봉사가 주축이 되어 어렵고 소외된 이웃의 가정의 주거환경을 개선하는 ‘사랑의 집수리 봉사활동’을 6년째 이어오고 있다. 또 직원들이 이용하는 사내카페 수익금 전액을 10여개 지역복지단체에 매월 기부하고 있다. 연말바자회 및 1:1매칭그랜트 등 사회공헌 활동도 꾸준히 전개해 오고 있다.

김대연 윈스 대표는 “이번 선정은 그동안 임직원이 함께 해온 사회공헌 활동을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직원들의 다양한 사회공헌을 통해 윈스의 소중한 기업문화인 '나눔'을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