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씨젠, DNA증폭 기술의 대중화 이끌 경력직 공개채용

최종수정 2016.07.19 12:27 기사입력 2016.07.19 12:27

댓글쓰기

[아시아경제TV 김은지 기자] 씨젠 이 경력 정규직을 공개채용 한다고 19일 밝혔다.

모집부문은 ▲효소개발 ▲올리고 합성연구 ▲핵산 추출연구 ▲생물정보학 ▲수학/통계 ▲프로그램/소프트웨어 개발 분야다. 관련 석·박사 전공자로 업무경력 3년 이상 또는 그에 준하는 경험보유자가 대상이다.
공개채용 전형은 서류 심사 및 면접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 방법은 이메일 지원(job@seegene.com)<mailto:job@seegene.com)>이며, 공개채용과 관련한 각 모집 부문별 상세 내용은 씨젠 홈페이지(www.seegene.co.kr )채용정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씨젠은 경력직 채용을 통해 신규사업을 강화하겠다는 계획이다. 씨젠은 최근 ‘유니버셜 형광 올리고’ 개념을 도입한 신개념의 리얼타임 PCR 기술과 ‘시약 자동개발 프로그램’ 개발에 성공했다.

이는 분자진단 시약 개발에 필요한 복잡한 연구개발 과정을 단순화해 컴퓨터 가상실험을 통해 자동으로 결과를 도출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천종윤 씨젠 대표는 “씨젠과 함께 DNA 증폭 기술의 대중화 사업에 동참할 세계 최고의 전문가를 찾기 위해 공개채용을 실시하게 됐다”며 “인적 경쟁력 강화를 위해 업계 최고 대우를 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이어 "머지 않아 씨젠 플랫폼을 통해 DNA 증폭 기술을 손쉽게 이용할 수 있는 새로운 시대가 열릴 것”이라고 덧붙였다.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