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락앤락, 원버튼 글라스 캐니스터 출시

최종수정 2016.07.18 09:52 기사입력 2016.07.18 09:52

댓글쓰기

[팍스넷데일리 신송희 기자] 락앤락이 여름철 눅눅해 지기 쉬운 식재료 보관을 도와주는 신개념 용기 ‘원버튼 글라스 캐니스터’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락앤락의 신제품 ‘원버튼 글라스 캐니스터’는 버튼 하나로 공기를 차단해 음식물의 신선함을 유지시켜주는 제품으로, 여름철 습기에 약한 각종 양념이나 잡곡, 견과류, 면류 보관에 탁월하다.

‘원버튼 글라스 캐니스터’의 사용방법은 간단하다. 먼저 용기에 내용물을 넣고, 뚜껑을 버튼이 열린 상태에서 닫으면 자연스럽게 공기배출이 이루어진다.

용량은 500ml, 1L, 1.8L 세 가지로, 500ml 작은 사이즈는 각종 앙념이나 조미료, 또는 자주 먹는 견과류 보관에 좋다.

락앤락 상품개발본부 홍덕희 상무는 “원버튼 글라스 캐니스터는 위생적이면서도 습기 걱정없이 다양한 식재료 보관이 가능한 것은 물론, 커피원두 같이 맛과 향기 유지에 공기차단이 필요한 식품 보관에도 탁월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또 “식재료 보관에 비상이 걸리는 여름철을 맞아, 앞으로 소비자 반응이 더욱 기대 되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