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풀무원 베이비&키즈, 유아식 조리베이스 '골고루쿡' 3종 출시

최종수정 2016.07.18 08:31 기사입력 2016.07.18 08:31

댓글쓰기

8가지 이상 색깔별 채소와 한우, 닭, 채소 육수로 만든 유아식 조리 베이스
풀무원 베이비&키즈, 유아식 조리베이스 '골고루쿡' 3종 출시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풀무원건강생활의 프리미엄 이유식 브랜드 '풀무원 베이비&키즈'가 유아식 조리베이스 '골고루쿡' 3종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골고루쿡은 어릴 때부터 채소 먹는 습관을 길러주기 위해 아이가 좋아하는 반찬, 간식 등에 넣어 맛있는 요리를 완성할 수 있도록 8가지 이상의 색깔별 생채소와 한우, 닭, 채소 육수로 만든 유아식 조리베이스다. 24개월부터 72개월에 해당하는 유아가 섭취하면 좋다. 올 2월 컬러 채소를 활용한 ‘똑똑 레드’, ‘쑥쑥 옐로우’, ‘장건강 그린’ 3종을 출시한 데 이어 이번에는 블랙과 화이트 채소를 활용한 ‘초롱 블랙’, ‘튼튼 화이트’와 여름철 아이들 보양을 위한 ‘보양 계절’ 등 총 3종을 추가로 내놨다.

‘초롱 블랙’은 안토시아닌이 풍부한 약콩, 자색고구마, 블루베리 등의 블랙 푸드에 루테인을 더했으며 ‘튼튼 화이트’는 마, 새송이 버섯, 무 등 화이트 식품에 달맞이꽃종자유와 치커리 식이섬유를 담았다. ‘보양 계절’ 메뉴는 아이의 보양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감자, 옥수수, 양배추에 인삼, 대추, 닭가슴살 등을 넣어 만들었다.

골고루쿡은 계란찜, 국수, 볶음밥 등 아이들이 주로 먹는 음식뿐만 아니라 피자, 리조또, 고로케 등 별미로 즐길 수 있는 간식에도 활용이 가능해 편식하던 아이도 맛있게 채소를 먹을 수 있도록 했다.

풀무원 극신선 냉장 배송 시스템을 통해 가정으로 직접 배달되며 가격은 1팩(180g) 기준 5900원이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