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NH투자증권, 연금자산 홈페이지 개편

최종수정 2016.07.14 09:22 기사입력 2016.07.14 09:22

댓글쓰기

NH투자증권, 연금자산 홈페이지 개편

[팍스넷데일리 공도윤 기자] NH투자증권이 연금 상품을 가입한 고객이 종합적으로 연금자산을 관리할 수 있도록 퇴직연금 홈페이지를 개편한다고 밝혔다. 고객의 편의성을 제고하기 위해 기존 메뉴를 성격별로 재분류해 개편한 것이다.

이번 연금자산 홈페이지로 개편함에 따라 메뉴의 접근성을 높이고 연금자산관리에 대한 기능을 강화했다. 새로운 연금자산 홈페이지에서는 퇴직연금과 연금저축 자산을 통합해 한 화면에서 납입원금, 평가금액, 수익률 등을 확인할 수 있다. 또 운용 수익률에 따른 연령별 예상 연금수령액을 조회할 수 있고, 최근 1년간 자산 및 수익률 추이를 통해 연금자산의 변화를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나헌남 NH투자증권 연금영업본부장은 “장기간 운용되는 연금자산일수록 꾸준한 관리가 중요하다”며 “연금자산을 관리할 수 있는 채널 강화를 통해 든든한 100세시대를 준비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서비스가 될 것이라고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NH투자증권은 고객관점에서 이해하기 쉽고 간편한 노후준비 수준진단과 동시에 연금솔루션은 물론 다양한 맞춤형 컨설팅을 제안하는 ‘100세시대 준비지수'를 서비스하고 있다. 통합 연금자산관리 전용 앱인 ‘QV연금·ISA’를 운영해 모바일로도 연금자산을 관리할 수 있다. 또 7월부터 연금자산에 신규 가입 또는 자산 이전을 하는 고객에게 상품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