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게임빌, 신작 ‘킹덤오브워’ 글로벌 구글·애플 출시

최종수정 2016.07.12 10:49 기사입력 2016.07.12 10:49

댓글쓰기

[팍스넷데일리 신송희 기자] 게임빌이 신작 ‘킹덤오브워(Kingdom Of War)’를 글로벌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동시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킹덤오브워’는 실사 풍의 그래픽과 중세 판타지 세계관으로 무장한 대형 3D 전략 RPG다.

이 게임에는 탄탄한 중세 배경의 스토리 라인과 다채로운 전투 스타일을 보여주는 52종의 용병 캐릭터가 등장한다. 특히 시간을 멈추고 캐릭터의 위치 선정과 공격 타깃을 직접 지정해 일점사 하는 ‘전술 모드’와 리그별 4개 길드가 모여서 최대 200명이 영토 획득을 위해 경쟁하는 ‘정복전’이 인기 요소로 꼽힌다. .

게임빌과 플레이어스가 의기투합하여 선보이는 ‘킹덤오브워’는 전 세계를 겨냥해 올 여름 시장 포문을 열 스마트폰 게임으로 기대된다.

무엇보다 탄탄한 개발력과 오랜 글로벌 라이브 서비스 노하우가 조화를 이루어 모처럼 세계 시장을 상대로 한 흥행작이 탄생할 수 있을지에 대해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게임빌은 글로벌 출시를 기념하여 일주일 동안 ‘출석 미션’ 프로모션을 진행, 용병 3종, 용맹의 훈장, 현자의 돌 등 고급 아이템을 증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킹덤오브워’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