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와이제이엠게임즈, ‘내가 영웅일 리 없어’ 웹소설로 11일 출시

최종수정 2016.07.08 13:50 기사입력 2016.07.08 13:50

댓글쓰기

와이제이엠게임즈,  ‘내가 영웅일 리 없어’ 웹소설로 11일 출시
썝蹂몃낫湲 븘씠肄

[팍스넷데일리 공도윤 기자] 와이제이엠게임즈의 모바일 게임 ‘내가 영웅일 리 없어’가 웹소설로 11일 출시된다. 게임 속 세계관과 캐릭터를 스토리에 반영해 새로운 콘텐츠를 재창조하는 원소스 멀티유즈가 유명 모바일 게임에서 구현돼 게임 유저와 웹소설 독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네이버 북스에 출시예정인 웹소설 ‘내가 영웅일 리 없어’는 100명 이상의 전속작가를 보유한 국내 1위 웹소설 전문기업 알에스미디어가 작품제작을 담당했다. 알에스미디어의 대표작 중 하나인 ‘백룡공작 팬드래건'은 현재 30만 명 이상의 독자를 불러모으며 인기리에 연재되고 있다.
‘내가 영웅일 리 없어’는 스타일리시 수집형 RPG 게임으로, 개성 강한 영웅 캐릭터를 300명 이상 등장시켜 웹소설 흥행성공을 위한 지식재산권(IP: Intellectual Property) 요소를 극대화했다는 것이 업계 평가다. 사전예약 유저 숫자는 이미 20만명을 돌파했다.

와이제이엠게임즈는 모바일게임과 웹소설의 연계를 위해 애니메이션 느낌의 ‘카툰 렌더링’ 기법으로 스토리를 전달했다. 웹소설 독자들이 게임 유저로 신규 참여할 기회가 될 수 있다.

회사 관계자는 8일 “게임 속 영웅 캐릭터들의 강한 개성만큼이나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만날 수 있을 전망”이라며 “게임의 재미와 소설의 즐거움을 함께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여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