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풀무원샘물, 어린이 위한 '네슬레 퓨어 라이프'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330ml 소용량·터닝메카드 디자인에 인기
풀무원샘물, 어린이 위한 '네슬레 퓨어 라이프'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여름방학이 시작되는 7월은 많은 가족들이 방학 동안 자녀들과의 여행을 준비하거나 평소 학교에선 체험할 수 없는 다양한 교육 활동을 계획하는 시기다.

외부에서 활동하는 시간은 평소보다 증가하나 강렬한 햇볕 때문에 날씨가 무더워지는 만큼, 어린이들의 건강 관리에 특히 신경을 써야 하는 시기이기도 하다. 자외선 차단부터 보양식 섭취까지 다양한 여름철 건강 관리 방법이 있지만 이중에서도 가장 기본이자 중요한 첫 단계는 올바른 수분 섭취라 할 수 있다.
어린이들의 경우 체온 조절이 아직 충분히 발달하지 않았기에 갈증을 느끼지 않아도 규칙적으로 수분을 섭취하는 습관을 들이는 것이 중요하다.

국내 생수업계의 선두주자인 풀무원샘물은 이러한 소비자들의 수요와 트렌드를 반영해 기존 500ml보다 작고 가벼운 330ml 사이즈의 생수 제품을 새롭게 선보여 주목을 받고 있다.

풀무원샘물은 2004년 풀무원과 세계 먹는 샘물 1위 기업인 네슬레 워터스가 설립한 합작 회사로, 국제적인 관리 기준 준수를 통해 탁월한 품질과 제품 안전성에 기반한 생수 제품으로 국내 소비자들의 전폭적인 신뢰를 받고 있다.
네슬레 퓨어 라이프 330ml 제품

네슬레 퓨어 라이프 330ml 제품

원본보기 아이콘

특히 풀무원샘물이 제공하는 '네슬레 퓨어 라이프'는 네슬레 워터스가 1998년 출시해 현재 전세계 5개 대륙 41개 국가에서 1초에 1400잔씩 판매되는 세계 1위 생수 브랜드다.
국내 검사 기준 항목의 10배가 넘는 550여 가지 자체 항목을 기준으로 한 체계적인 품질관리를 통해 생산되고 있다. 매일 맛, 냄새, 탁도 검사를 실시할 뿐만 아니라 매주 1회 이상 미생물 검사와 연 2회 방사능 검사 등 철저한 관리를 거쳐 언제나 안심하고 마실 수 있는 제품만을 선보이고 있다.

이렇듯 탁월한 품질을 자랑하는 '네슬레 퓨어 라이프'에 지난 5월, 어린이들이 마시기 편한 소용량 사이즈 제품이 새롭게 추가됐다. '네슬레 퓨어 라이프 어린이 제품'은 어린이들이 갖고 다니기 편하도록 기존 제품보다 작은 330ml 사이즈로 제공되며,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애니메이션인 '터닝메카드'와 제휴를 맺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풀무원샘물 관계자는 "네슬레 퓨어 라이프는 전세계 1위 생수로 인정받는 브랜드답게 풍부한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다"며 "어린이들이 갈증이 심해지는 여름철뿐만 아니라 평소에도 수분을 섭취하는 습관을 길러주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