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KEB하나은행, '의료인 특판 신용대출' 판매 ...최저 연2.89%

최종수정 2016.06.30 09:17 기사입력 2016.06.30 09:17

댓글쓰기

- One Bank 출범 기념 신용대출 시즌마케팅 첫번째 프로그램

KEB하나은행, '의료인 특판 신용대출' 판매 ...최저 연2.89%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TV 이순영 기자]KEB하나은행은 성공적인 전산통합과 One Bank 출범을 맞아 의료인을 대상으로 최저 연2.89%(29일 기준)로 다음달 29일까지 신용대출을 특별 판매한다고 밝혔다.

KEB하나은행은 매월 신용대출 시즌 마케팅을 진행할 계획이며, 7월에는 의사, 간호사 등 의료인 대상으로 대출 금리를 우대한다.
대출 대상자는 KEB하나은행에 처음으로 신용대출을 신청하는 개업의사, 전임의, 레지던트 등 의료인과 병원에 재직하는 간호사 및 임직원으로 은행 내부 신용등급 1~4등급 이내 손님을 대상으로 한다.

특히, 이번 금리우대는 첫 거래 손님을 소개하는 기존 손님의 대출금리도 함께 우대한다.

대출한도는 신용등급 및 연소득에 따라 의료인의 경우 최대 4억 8천만원, 병원에 재직하는 간호사 및 임직원의 경우 최대 1억 5천만원까지 가능하다.
KEB하나은행 리테일본부 이형일 전무는“금번 의료인 신용대출 첫 거래 금리우대는 성공적인 IT통합을 기념하고, 첫 거래 손님에 대한 감사의 의미”라며,“앞으로도 다양한 직군의 손님들에게 월별 시즌 마케팅을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